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CAFE & DESSERT

[파리바게트 빵 추천] new 달콤한 연유바게트, 칠리크랩 샌드위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 ARCHIVE입니다 :) 

오늘은 파리바게트 빵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 들렸습니다! 



봉지 안에는 이렇게 두 개의 빵이 들어있어요.



오늘 추천해 드릴 빵들은 

파리바게트에 가면 한 번씩 보셨을 만한 비주얼의 빵들입니다. 


칠리크랩 샌드위치는 기존 메뉴이고 

달콤한 연유 바게트는 신상입니다!


칠리크랩 샌드위치 


열량 : 545 kcal 

가격 : 5500 원 


달콤한 연유바게트


열량 : 560 kcal 

가격 : 2100 원  


저는 처음 알았는데 프랜차이즈여도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틀리다고 하네요. 

몇백원씩 오차는 감안해주세요!



먼저 먹어 본 건 칠리크랩 샌드위치! 

롤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보기에는 가볍게 먹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꽤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한 손에 들면 꽤 묵직합니다!

안에는 양상추, 파프리카, 맛살 같은게 들어있고 

겉에는 패스츄리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살짝만 느껴질 알싸한 매콤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 이상으로 매콤해요! 


전체적으로 조화도 좋았고 기대 이상인 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한 맛 좋아하신다면 진짜 강추합니다!



이번에는 신제품 달콤한 연유 바게트입니다! 

이거는 티스토리에서 제가 구독한 분의 후기를 보고 

보이자마자 바로 집은 빵입니다ㅎㅎ 



안에 연유 크림이 들어있고 

빵 속이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커피랑 먹어도 맛있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어도 맛있었네요.

데우면 크림이 녹아 빵에 다 스며들어서 완전 촉촉해집니다!

전체적으로 이 빵도 정말 기대 이상이었던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트 가면 종종 실패하는 빵들이 몇개 있지만 

이번엔 다 성공했네요ㅎㅎ 

진짜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