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CAFE & DESSERT

[바닐라라떼 TOP1] 커피빈 바닐라라떼 추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 ARCHIVE입니다 :) 

오늘은 '커피빈' 바닐라 라떼를 가지고 왔습니다! 




'커피빈'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료가 바닐라 라떼인걸 

아시는 분들도 몇몇 계실 겁니다. 

그만큼 커피빈의 자부심이라 할만큼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저는 바닐라 라떼를 정말 좋아해서

여러 카페에서 각기 다른 바닐라 라떼를 먹어봤는데 

그 중 커피빈 바닐라 라떼를 접하고 나서 

정착해버리는 바람에 바닐라 라떼가 먹고 싶어지는 날엔 

종종 들리게 된답니다.



이번 주말도 커피빈 바닐라 라떼와 함께 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는 안 먹고 테이크 아웃 해왔습니다! 

저기 보이시는 것들 다 바닐라 라떼입니다..ㅎㅎ

 

기본 사이즈는 5800 won 

라지 사이즈는 6300 won 


가격은 조금 부담 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솔직히 가격이 싸도 밍밍하고 맛없는 커피를 먹으면 

기분이 좋지 않더라고요.. 

맛있는 커피를 먹으며 힐링 하고 싶은 날엔

좋아하는 카페 음료를 찾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얼죽아족이라 겨울에도 아이스를 자주 마십니다!.

따뜻한 바닐라 라떼 물론 말이 필요 없을만큼 훌륭합니다.


그리고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는 상관없겠지만 

바닐라 라떼는 경험상 아무 카페에서 드시면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커피빈 할리스커피 스타벅스 순입니다!


 

다른 카페와 다르게 얼음이 굉장히 잘게 부숴진 것도 특색입니다. 

그리고 바닐라 라떼를 먹을 때 중요시 하는게 

파우더를 사용하는지 시럽을 사용하는지의 여부입니다.


커피빈은 파우더를 사용해서 음료가 정말 진하고 

커피랑 어울려지면 고소한 맛도 나서 

첫 입 먹자마자 웃음이 저절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단 것을 많이 부담스러워하신다면 

주문 할 시 '덜 달게' 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주문 하실 때 꼭 같이 말씀해주세요! 


정말 커피빈 바닐라 라떼는 제 인생 커피라고 

자부 할 수 있겠네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