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 카페 추천]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 ARCHIVE입니다 :)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안에 있는

cafe '폴바셋' 커피를 마셔봤어요!

 

폴바셋에서 아이스크림 라떼가 엄청 인기 있다길래 

저도 아이스크림 라떼로 pick 했어요!

테이크아웃하고 시간이 좀 지났더니 아이스크림이 내려앉았네요ㅠㅠ

 

출처 - 폴바셋 공식 홈페이지

이게 매장에서 바로 받게 됐을 때의 비주얼이랍니다!

일반 카페라떼에 아이스크림 얹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두 가지 standard랑 grand 사이즈가 있어요!

밑에 표 참고해주세요 :)

 

출처 - 폴바셋 공식 홈페이지


STANDARD 사이즈

price - 6300 won

kcal - 310 kcal

 


출처 - 폴바셋 공식 홈페이지


GRAND 사이즈

price - 6800 won

kcal - 360 kcal

 


저는 GRAND 사이즈로 시켰어요.

빨대 놨을 때 크기입니다!

 

저는 아이스크림 먼저 떠먹어 봤는데요.

아이스크림 = 폴바셋 이 말이 있던데 

진짜 찐입니다 찐..

 

아이스크림 먼저 드시고 음료 드셔도 되고

아이스크림 먹다가 음료랑 섞어 드셔도 돼요!

 

아이스크림 먹고 음료만 마셔봤는데 다른 카페의 라떼랑은 다르게

여태껏 먹은 라떼 중에 원두 자체가 제일 고소한 것 같아요!

다음엔 그냥 카페라떼도 먹어봐야겠어요!

 

 

 


RIVIEW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현대백화점 중동점 폴바셋 위치>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